ⓒ현아 SNS
가수 현아가 컴백을 앞두고 파격적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 본격적인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현아는 18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레드립과 화려한 네일 아트가 돋보이는 비주얼 컷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물오른 미모는 물론, 강렬한 표정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차기작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티셔츠를 명치까지 끌어내린 스타일링과 함께 드러난 슬림한 보디라인은 특유의 당당하고 도발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윙크, 무표정, 도발적인 시선 등 다양한 포즈로 현아 특유의 잔망스러움과 힙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현아는 오는 4월 30일 새 디지털 싱글 ‘못(Mrs. Nail)’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10월 가수 용준형과의 결혼 이후 첫 음악 활동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현아는 이날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앨범 커버, 뮤직비디오 티저, B컷 포토, 댄스 스니펫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현아는 꾸준한 음악 활동과 독보적인 스타일로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솔로 여성 아티스트로, 이번 싱글을 통해 어떤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