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MC’ 유재석이 4월 결혼을 앞둔 김종민에게 ‘다산의 상징’ 푸바오 인형을 선물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4일 방송되는 SBS ‘틈만 나면’에서는 유재석, 김대명, 김종민의 좌충우돌 놀이공원 방문기가 그려질 예정입니다.
‘수유리’라는 공통점으로 대동단결!… ‘수유 삼형제’의 탄생
이날 방송에는 드라마 촬영으로 자리를 비운 유연석을 대신해 배우 김대명이 스페셜 파트너로 출연합니다. 평소 ‘수유리 찐덕후’로 알려진 유재석은 김대명과 ‘수유리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발견하고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여기에 김종민까지 합세하며 ‘수유 삼형제’가 결성되었고, 이들은 ‘수유리 토박이’만 아는 추억의 장소와 에피소드를 공유하며 끈끈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푸바오 인형에 푹 빠진 ‘수유 삼형제’… 유재석, “형이 선물할게!” 통 큰 플렉스
‘수유 삼형제’는 놀이공원을 찾아 팬더 푸바오의 형제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구경하며 동심에 흠뻑 빠졌습니다. 특히 캐릭터 인형 판매점에서 푸바오 인형을 발견하고는 “너무 귀엽다”, “집에 가져가고 싶다”며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유재석은 “이거 안고 가고 싶다”는 김종민의 말에 “형이 선물할게!”라며 김종민과 김대명에게 푸바오 인형을 선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계산대 앞에서 커다란 푸바오 인형 두 개의 가격을 확인하고는 “비싸긴 하구나”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결혼 선물이야!”… 유재석, 김종민에 푸바오 인형+핸드폰까지 ‘선물 폭탄’
유재석은 김종민에게 “이거 비싼 거야. 너 결혼 선물이야. 결혼하면 애 많이 낳아야지~”라며 푸바오 인형을 건넸습니다. 푸바오 인형을 품에 안고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해하는 김종민의 모습에 유재석은 “종민아, 내가 너 핸드폰도 사줬잖아. 바꾸고 싶어도 못 바꾸고 있다며?”라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이에 김종민은 “맞아요. 형님이 사준 거라 함부로 바꿀 수가 없어요”라며 유재석과의 끈끈한 관계를 자랑했습니다. 유재석은 “핸드폰 바꿀 때 되면 또 사주겠다”며 ‘통 큰 형님’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예비 신랑’ 김종민, 놀이공원 데이트 성공할까?
김종민은 “놀이공원에 일하러만 왔지, 놀러 온 적은 없다”며 “여자 친구랑 와야겠다”고 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수유 삼형제’와의 놀이공원 방문을 통해 놀이기구 타는 법부터 사진 찍는 꿀팁까지 전수받은 김종민은 과연 성공적인 데이트를 완성할 수 있을까요? ‘틈만 나면’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유 삼형제’의 찰떡 케미… ‘틈만 나면’에 웃음과 감동 선사
‘틈만 나면’은 유재석, 김대명, 김종민 세 사람의 ‘찐형제’ 케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수유 삼형제’의 좌충우돌 놀이공원 방문기는 14일 저녁 10시 20분 SBS ‘틈만 나면’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