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카 마니아들, 심장 뛸 준비 됐나?” 더욱 특별해진 머스탱 RTR 출격!

포드 머스탱 RTR (출처=포드)
“디자인과 성능,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았다!” 포드가 2025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모두의 시선을 강탈할 새로운 머슬카”, ‘머스탱 RTR’을 공개하며, 자동차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고정 리어 윙, 기존 모델보다 향상된 브레이크 시스템,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하이퍼 라임 색상의 브렘보(Brembo) 브레이크 캘리퍼까지! “이것은 단순한 자동차가 아닌, 하나의 예술 작품!”
포드 머스탱 RTR 측정면 (출처=포드)
“디자인, 성능, 모두 업그레이드!” RTR만의 특별함은?

“이번 머스탱 RTR, 역대급 디자인 탄생!” 공격적인 프런트 범퍼 디자인과 맞춤형 배지가 조화를 이룬 “독창적인 외관”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것이 바로, 모두가 꿈꾸던 머슬카!”
포드 머스탱 RTR 정면 (출처=포드)
하이퍼 라임 색상 브렘보 브레이크 캘리퍼: “강렬한 존재감 뿜뿜!”

공격적인 프런트 범퍼 디자인 & 맞춤형 배지: “RTR만의 아이덴티티 완성!”

“유명 레이서도 반했다!” 에코부스트 엔진 품은 괴물 머슬카
포드 머스탱 RTR 휠 및 캘리퍼 (출처=포드)
2025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최초 공개된 머스탱 RTR. “이 차, 물건이다!” 유명 레이싱 드라이버 본 기틴 주니어(Vaughn Gittin Jr.)가 직접 운전대를 잡아, “신뢰도 UP!” 언론과 관계자들은, “포드 에코부스트 엔진을 탑재한 머슬카 중, 가장 집중된 버전”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4기통 에코부스트의 반란!” V8 부럽지 않은 폭발적인 성능

“작다고 얕보지 마라!” 머스탱 RTR은 새로운 4기통 에코부스트 모델로, V8 모델보다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지만, “예상 성능 수치는 그야말로 ‘헉’ 소리 난다!”
포드 머스탱 RTR 휠 및 캘리퍼 (출처=포드)
제로백 4.5초: V8 GT 모델보다 불과 0.3초 느린, “폭발적인 가속력!”

RTR은 스페셜 모델 트림인 ‘다크 호스’와 같은 부품을 사용, 성능을 더욱 끌어올릴 가능성이 크다. “드리프트와 드래그 레이싱에 최적화된, 향상된 출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전자 드리프트 브레이크와 같은 혁신적인 기능”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쯤 되면, V8 부럽지 않네!”
포드 머스탱 RTR 측면 (출처=포드)
“RTR만의 시그니처 컬러!” 디자인 요소와 차별성

“하이퍼 라임 색상, 이것은 진리!” 머스탱 RTR은 독창적인 색상과 스타일링 요소로,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다. LED 주간 주행등과 같은 맞춤형 디자인 요소, 그리고 맞춤형 배지와 독특한 프런트 그릴은, “RTR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낸다.
포드 머스탱 RTR 측후면 (출처=포드)
“머슬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다!”

머스탱 RTR은, “경쟁 시장에서 포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라 할 수 있다. RTR은 머스탱 라인업의 엔트리 레벨 모델이지만, “마니아와 드라이빙 애호가들을 사로잡을, 매력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췄다. “출시가 기다려지는 머스탱 RTR,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함을 선사할 것”임에 틀림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