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제네시스 GV80 쿠페를 가져봐!” 중동 부호들만을 위한 럭셔리 끝판왕, 가격은 ‘억’ 소리 나겠지?
WRITE.2025 01 13 09:20
UPDATE.2025 01 13 09:20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제네시스” 중동 시장 겨냥 ‘One of One’ 프로그램
“남들과 똑같은 차는 싫다!” 돈 좀 있다는 중동 부호들의 니즈를 정확히 꿰뚫은 제네시스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GV80 쿠페 One of One’ 모델을 공개하며 럭셔리 SUV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쯤 되면 자동차가 아니라 예술 작품!” 고객의 취향에 따라 차량을 완벽하게 개인화할 수 있는 이 특별한 서비스는, “과연 럭셔리의 끝은 어디인가?”라는 질문을 던지게 한다.
“투톤 컬러부터 휠까지, 내 맘대로 디자인한다!”
GV80 쿠페 One of One 모델은, “마치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듯” 자유롭게 디자인할 수 있다. 차량 하부는 블루, 보닛, 루프, 기둥은 블랙으로 마감된 투톤 외관은, “고급스러움 그 자체!” 여기에 블랙 컬러의 외부 장식과 Y 스포크 알로이 휠, 그리고 플로팅 센터 캡은, “디테일 하나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함”을 보여준다.
실내 역시, “블랙과 블루 톤의 향연!” 독특한 패턴의 가죽 시트와 카본 파이버로 마감된 대시보드, 센터 콘솔은, “마치 럭셔리 요트에 탑승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향기부터 사운드까지, 럭셔리 옵션은 다 있다!”
“최첨단 사양은 기본!” GV80 쿠페 One of One 모델은, 고급 차량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제네시스는 이번 모델에 향기 분사 시스템과 Bang & Olufsen 사운드 시스템 등, “있을 건 다 있는 프리미엄 옵션”을 포함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이쯤 되면 가격이 궁금해지는데?” 기존 모델보다 훨씬 높은 가격대를 형성할 것은 불 보듯 뻔하다. “억 소리 나는 가격은 당연지사!”
“한국에도 출시될까?” One of One 프로그램 확장 가능성
제네시스의 ‘One of One’ 서비스는 2022년에 처음 도입, 현재는 중동 지역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한국 고객들은 그림의 떡?” 하지만, 최근 해외 외신 보도에 따르면, “한국을 포함한 다른 시장으로의 확장 가능성”을 검토 중이라고 하니, “국내 출시, 기대해 봐도 좋지 않을까?”
제네시스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영감을 담은 맞춤형 차량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쯤 되면 장인 정신!”
헤드라이너 자수, 실내 장식, 퀼팅 패턴, 핀스트라이프, 도어 스커프 플레이트, 쿠션: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옵션들!”
다양한 색상, 세계 각지의 고급 소재: “선택의 폭은 무궁무진!”
“과연 GV80 쿠페 One of One 모델은, 럭셔리 SUV 시장에 어떤 돌풍을 일으킬까?” 그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