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1,390만원에 웃는 얼굴까지? “스즈키 왜건 R 스마일” 깜찍함으로 무장! 레이 위협하는 귀요미 등장!
스즈키가 2025년형 왜건 R 스마일을 공개하며 경차 시장에 귀여움 폭탄을 투하했다. 웃는 얼굴을 닮은 깜찍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 그리고 첨단 안전 사양까지 갖춘 왜건 R 스마일은 국내 경차 시장의 절대 강자 레이를 위협할 강력한 경쟁자로 떠올랐다. ‘웃는 얼굴’ 전면부 디자인…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는 매력!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바로 전면부 디자인이다. 곡선 형태의 그릴과 타원형 헤드램프의 조합은 마치 웃는 얼굴처럼 보여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밤에는 LED 포지션 램프가 더해져 더욱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12가지 컬러에 투톤 루프까지… 취향따라 개성따라!
외관 색상은 무려 12가지! ‘토프 그레이지 메탈릭’, ‘소프트 베이지 메탈릭’, ‘토니 브라운 메탈릭’ 등 유니크한 신규 컬러가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이브리드 S와 X 트림에서는 투톤 루프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넓고 편안한 실내 공간… 첨단 안전 사양도 놓치지 않았다!
실내는 외관 컬러와 트림에 따라 계기판 패널 색상을 바꿀 수 있으며, 밝은 회색과 어두운 회색 시트를 선택할 수 있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안전 사양도 대폭 강화되었다. 충돌
2024.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