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전기차로 오프로드를?”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 깜짝 공개! 단 30대 한정 판매!
현대차가 전기차 시장에 깜짝 놀랄 만한 신제품을 던졌다! 바로 오프로드 주행에 특화된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다.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이 녀석, 하와이 섬에 있는 세계 최대 활화산 ‘마우나 로아’에서 따왔다. 마치 화산처럼 뜨거운 인기를 예고하는 듯하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특별한 전기차는 단 30대만 한정 판매된다. 희소성을 중시하는 ‘힙스터’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 가격은 4,490만원으로, 일반 코나 일렉트릭보다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특별한 가치를 제공한다. 평범한 전기차는 거부한다! 오프로드 DNA를 깨워라!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는 기존 코나 일렉트릭의 틀을 깨고 오프로드 주행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갖췄다. 16인치 올 터레인 타이어와 무광 검정 휠은 거친 오프로드 환경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마치 등산화를 신은 듯 든든한 느낌! 차체는 긁힘 방지 기능이 강화된 ‘와일드 & 터프 블랙’ 컬러로 마감되어 험난한 주행 환경에서도 걱정 없다. 각 바퀴에 장착된 머드가드는 진흙탕길 주행 후 세차 걱정을 덜어준다. 이제 마음껏 오프로드를 누벼보자!
“캠핑 갈 때 딱이야!” 아웃도어족을 위한 맞춤형 실내 공
2024.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