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BTS’ 제이홉, 28일 ‘나혼산’ 출격...270억 펜트하우스 자가 공개
그룹 BTS(방탄소년단) 제이홉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21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제이홉은 “혼자 산 지 7년 됐다”며 자취 경력 7년 차의 일상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출연은 기안84에게도 뜻깊은 순간이었다. 그는 2021년부터 BTS 멤버들의 출연을 간절히 바랐고, 연에 소원을 적어 날리는 등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냈다. 기안84의 오랜 바람 끝에 마침내 성사된 제이홉의 출연에 팬들의 기대감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럭셔리 하우스 최초 공개… 세련된 인테리어 ‘눈길’ 예고편에서는 제이홉이 프로그램의 마스코트인 윌슨 인형을 반갑게 맞으며 “짜식”이라고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감각적으로 꾸며진 집 내부가 살짝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톤의 널찍한 공간과 세련된 인테리어는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재테크 천재’ 제이홉, 서울에만 네 채의 아파트 소유
BTS 활동뿐만 아니라 뛰어난 재테크 감각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제이홉은 서울에만 네 채의 아파트를 소유한 ‘부동산 재벌’로도 유명하다.
그는 용산구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 두 채와 성동구 성수동 ‘트리마제’ 두 채를 보유 중
2025.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