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풀옵션 넣어도 시작가 그대로?! 현대차, 2025년형 투싼 ‘갓성비’로 무장 출격!
현대자동차가 19일, 2025년형 투싼을 전격 출시하며 준중형 SUV 시장에 뜨거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번 신형 투싼은 기본 사양을 대폭 강화하고 트림별 가격 인상은 최소화하는 놀라운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모든 트림에 소화기 기본 장착! 안전과 편의성까지 꽉 잡았다!
이번에 출시된 신형 투싼은 모든 트림에 실내 소화기를 기본으로 장착하여 안전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엔트리 트림인 모던에도 2열 에어 벤트와 에어로 타입 와이퍼를 기본 적용하여 뒷좌석 승객의 편의성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 인기 트림인 프리미엄에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2열) 등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하여 상품성을 강화했으며, 트렁크에서 간단한 조작만으로 2열 시트를 접을 수 있는 2열 폴딩 레버까지 추가되어 편리함을 더했다. 최상위 트림, ‘베스트 셀렉션’ 옵션 패키지로 가성비 UP!
최상위 트림인 인스퍼레이션에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들을 묶어 ‘베스트 셀렉션Ⅲ·Ⅳ’라는 신규 옵션 패키지를 운영한다. 1.6 터보 가솔린 모델에는 Ⅲ, 1.6 터보 하이브리드와 2.0 디젤 모델에는 Ⅳ 패키지가 적용되는데, 후측방 모니터, 서라
2024.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