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미국 미니밴 왕좌를 거머쥔 혼다 오딧세이, 카니발 잡으러 한국 상륙! 과연 카니발 천하에 태풍을 몰고 올 것인가?
드디어 올 것이 왔다! 미국 미니밴 시장을 평정한 혼다의 야심작, 신형 오딧세이가 내년 상반기 국내 출시를 확정 지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빠르면 내년 상반기부터 고객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 소식에 국내 미니밴 시장은 벌써부터 술렁이는 중. 그동안 기아 카니발이 독점하다시피 했던 미니밴 시장에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났기 때문이다. 과연 오딧세이는 카니발의 아성을 흔들 수 있을까?
압도적인 존재감, 신형 오딧세이의 매력 분석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 스포티함으로 무장한 전면 그릴과 날렵하게 뻗은 차체 라인은 마치 잘 달리는 스포츠카를 연상시킨다. 범퍼 하단의 커다란 공기 흡입구는 공기역학적 성능까지 끌어올렸다. 게다가 새롭게 추가된 솔라 실버 메탈릭, 스모크 블루 펄 등의 외장 컬러는 오딧세이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탑승객을 위한 최고의 공간: 넓고 편안한 실내는 오딧세이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다. 마법 같은 공간 활용을 자랑하는 매직 슬라이드 2열 시트는 3열 탑승객까지 배려한 혼다의 센스! 덕분에 온 가족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즐거움이 가득한 엔터테인먼트: 9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와 2열 12.8인치 대형
2024.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