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이번 추석엔 뭐 보지?”...아빠는 감동, 아이는 애니 넷플릭스 가족영화 추천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과 송편을 나눠 먹으며 담소를 나누는 시간.
하지만 그것도 잠시, 거실 TV 리모컨을 두고 세대 간의 미묘한 신경전이 벌어지기 십상이다. 액션 영화를 보고 싶은 아버지, 감동 드라마를 원하는 어머니, 최신 애니메이션을 외치는 아이들까지. 모두의 취향을 맞추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넷플릭스 영화들을 한데 모았다. 웃음과 감동, 화려한 볼거리까지 모두 갖춰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긴 연휴, 채널만 돌리다 하루를 보내는 일 없이 확실한 재미를 느껴보자. 실화가 주는 묵직한 감동, ‘기적’ 1980년대 경상북도의 한 시골 마을. 기찻길은 있지만 정작 기차역이 없어 주민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철길을 걸어 다녀야만 했다.
영화 ‘기적’은 세상에서 가장 작은 기차역 ‘양원역’ 설립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마을에 기차역을 세우는 것이 유일한 꿈인 수학 천재 소년 ‘준경’(박정민 분)과 그의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가 따뜻하게 펼쳐진다.
배우들의 호연이 작품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배우 박정민은 어수룩하지만 목표를 향해 직진하는 순수한 소년의 모습을
2025.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