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직원 갑질 의혹’ 벗어난 강형욱 근황...“3500만원 캠핑카 새주인 찾습니다”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약 3500만원을 들여 구입한 캠핑카를 처분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는 ‘그동안 고마웠어 나의 꿈핑카… 아내 몰래 산 캠핑카 최종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강형욱은 2년 전 꿈에 그리던 강아지 전용 캠핑카를 구매했지만, 한 번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 결국 처분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3500만원 들여 만든 ‘강아지 전용 캠핑카’… 결국 처분 결정
영상에서 강형욱은 캠핑카를 가리키며 “이거 산 거 기억 안 나냐. 내가 이거 샀다고 좋아하지 않냐. 이제는 떠나보낼 때가 됐다”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이 캠핑카를 자신과 반려견, 그리고 아들을 위해 맞춤 제작했지만, 실제로 캠핑을 떠난 적은 거의 없었다고 밝혔다.
“이 캠핑카를 사서 우리 아들과 가끔 사용했지만, 결국 캠핑을 제대로 간 건 단 3번이었다”라며 “생각보다 캠핑을 많이 안 가게 되더라”고 토로했다.
3500만원 캠핑카, 어떤 기능이 있나? 강형욱은 캠핑카에 대해 “아주 좋은 거다. 루프탑 텐트에 견사가 3칸이나 있다”며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차량이라고 설명했다
2025.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