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엄정화, MMA서 파격 시스루 선보여…46kg 몸매에 김혜수도 “좋아요”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The 16th Melon Music Awards(MMA2024)’ 시상식에서 독보적인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았다. 11월 30일 시상식 무대에 등장한 그녀는 우아함과 과감함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골드 시스루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팬들과 대중의 찬사를 받았다.
우아함과 과감함의 조화…독보적 스타일링 엄정화가 선택한 드레스는 골드와 카키 컬러의 시스루 디자인으로, 그녀의 세련된 패션 감각을 한눈에 보여줬다. 상단의 카키 소재는 절제된 우아함을, 하단의 골드 스팽글 장식은 화려한 매력을 더하며 그녀의 카리스마를 극대화했다.
특히 직각 어깨와 또렷한 쇄골 라인은 그녀의 시그니처 미모를 부각시키며, 과거와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얇은 스트랩으로 마무리된 드레스 디테일은 엄정화 특유의 슬렌더한 피지컬을 강조하며, 그녀의 패션 센스를 입증했다.
55세에도 빛나는 슬렌더 여왕 팬들은 엄정화의 사진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언니, 세월을 역행하는 것 같다”, “어떻게 이런 몸매를 유지하는지 정말 궁금하다”, “진정한 50대의 아이콘” 등 그녀의 외모와 스타일에 대한 찬사가 이어졌다.
실제로 164cm의 키에 46kg
2024.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