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덱스 UTD 선배’ 육준서, ‘솔로지옥4’ 출연에서 압도적 주목..“역대급 충격”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4’가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4일(화) 1-4회가 공개된 ‘솔로지옥4’는 더 빨라진 전개와 고자극 연애 서사로 도파민 폭발을 유발하며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솔직하고 거침없는 솔로들의 매력 대결
‘솔로지옥4’는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할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를 배경으로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스토리를 그린다. 시즌4에서는 더욱 직설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솔로들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였다. 여자 솔로 이시안은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으며, 밝고 활기찬 정유진과 발랄함과 과감함을 겸비한 김민설은 개성 있는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반전 매력을 지닌 배지연, 시크하고 쿨한 김혜진, 그리고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표현하는 김아린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연애 전쟁에 불을 지폈다.
남자 솔로들의 매력도 만만치 않다. 저돌적인 직진남 김태환, 부드러운 매력의 국동호,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장태오, 섬세하고 다정한 김정수, 그리고 조용하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 플러팅 천재 육준서까지, 각양각색의 개성 넘치는 남자 솔로들이 등장하며
2025.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