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런닝맨’ 멤버들 전부 속았다… 송지효, 8년간 몰래 사랑 키운 ‘이 사람’
배우 송지효가 무려 8년간의 장기 연애 사실을 고백해 ‘런닝맨’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충격에 빠뜨렸다.
오는 14일 방송될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송지효의 깜짝 연애사 공개로 현장이 발칵 뒤집히는 모습이 그려진다. 10년 넘게 가족처럼 지내온 멤버들조차 전혀 눈치채지 못했던 비밀이 밝혀지며 모두가 혼란에 빠졌다.
멤버들조차 상상 못한 8년의 비밀 연애
사건의 발단은 차로 이동하던 중 나온 지석진의 평범한 질문이었다.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는 물음에 송지효는 잠시의 망설임도 없이 “8년간 연애했다”고 답해 차 안의 모든 이를 얼어붙게 만들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그녀가 언급한 시기가 ‘런닝맨’ 촬영 기간과 상당 부분 겹친다는 점이다. 매주 동고동락하며 촬영에 임했던 멤버 중 그 누구도 송지효의 연애 사실을 눈치채지 못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질문을 던졌던 지석진은 상상조차 못 했다는 듯 멍한 표정으로 혼잣말을 되뇌어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그동안 방송에서 비춰진 털털하고 솔직한 이미지와 달리, 송지효의 철저한 사생활 관리가 돋보이는 대목이다. 과거 ‘월요커플’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개리와의 ‘방송용 로맨스’와는
2025.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