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세계 1위 전기차 BYD, 한국 시장 정면 승부 선언! “과연 한국 소비자 마음 잡을 수 있을까?”
전 세계 전기차 시장을 뒤흔들고 있는 중국 BYD가 드디어 한국 승용차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자국과 아시아 시장에서 압도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세계 최대 전기차 업체로 우뚝 선 BYD는 내년 초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하여 국내 전기차 시장의 판도를 바꾸겠다는 야심 찬 계획을 밝혔다. 과연 BYD는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전기차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까? BYD코리아, “한국 시장, 제대로 공략해 보겠습니다!”
BYD코리아는 13일 공식 발표를 통해 “국내 승용차 브랜드 출시를 위한 검토를 마치고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한다”고 밝히며 국내 전기차 시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BYD는 한국 전기차 시장에 대한 철저한 준비와 심도 있는 시장 조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BYD코리아 측은 “한국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경험을 가진 인력과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기술력과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전기차 시장에 최적화된 신뢰성 높은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 ‘씰’, ‘아토3’, ‘돌핀’… BYD,
2024.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