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사천 가볼만한곳 BEST 6: 흔치 않은 여행지 추천 (거북선마을, 비토섬 등)
사천시는 푸른 남해 바다를 품에 안은 고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석 같은 곳입니다. 유구한 역사의 숨결과 때묻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흔치 않은 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눈부신 남해 바다를 가로지르는 삼천포대교와 사천바다케이블카에서 여정을 시작하여, 이순신 장군의 승전보가 울려 퍼졌던 거북선마을, 별주부전의 전설이 깃든 신비로운 비토섬까지, 사천시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풍경 속으로의 특별한 여정을 소개합니다.
1. 삼천포대교와 사천바다케이블카 : 산과 바다를 잇는 절경 사천 여행의 시작은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삼천포대교와 사천바다케이블카입니다. 국내 최초로 산(각산)-바다-섬(초양도)을 잇는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창선·삼천포대교와 아름다운 사천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입니다.
낮에는 햇빛에 반짝이는 푸른 바다와 다리의 조화가 만들어내는 눈부신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밤에는 도심의 불빛과 어우러진 황홀한 야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2023년 야간관광 명소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에 선정될 만큼 아름다운 사천의 밤 풍경을 놓치지 마세요.
각산 정류장에서는 각산전망대를
2024.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