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9월 가을 꽃구경, 알록달록 코스모스 향연에 흠뻑 젖을 전국 꽃구경 명소 4곳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울긋불긋한 코스모스가 전국을 아름답게 수놓고 있습니다.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코스모스 꽃밭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2024년 가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코스모스 명소 4곳을 소개합니다. 댑싸리, 황화 코스모스 등 다양한 꽃들과 함께 인생샷을 남기고, 가을 나들이, 데이트 코스, 가족 여행, 힐링 여행으로 완벽한 곳들을 엄선했습니다.
1. 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도심 속에서 만나는 황화 코스모스 물결 올림픽공원 들꽃마루는 계절마다 다른 야생화를 감상할 수 있는 도심 속 꽃놀이 명소입니다. 가을이면 오렌지빛 황화 코스모스가 언덕을 가득 메워 장관을 이룹니다. 선선해진 가을바람을 맞으며 황화 코스모스 꽃밭에서 인생 사진도 남기고 도심 속에서 가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들꽃마루는 매일 오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방되며 (광장 지역은 24시간 개방),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자체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2. 연천 임진강 댑싸리 공원: 댑싸리와 코스모스의 환상적인 조화 약 3만㎡ 규모의 임진강 댑싸리 공원은 2만여 그루의 댑싸리가 만들어내는 장관으
2024.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