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
‘중증외상센터’, 설 연휴 넷플릭스 접수 예고! “메디컬 히어로 드라마의 탄생”
의료계의 뜨거운 감자, 중증외상센터를 소재로 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드라마 ‘중증외상센터’가 드디어 베일을 벗습니다! 오는 24일 공개되는 ‘중증외상센터’는 의료대란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메디컬 히어로 드라마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중증외상센터’는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주지훈 분)이 적자에 허덕이는 대학병원 중증외상센터에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 한산이가(본명 이낙준)가 쓴 웹소설 ‘중증외상센터: 골든아워’를 원작으로 하며, 웃음과 감동, 액션까지 모두 담아낸 종합선물세트 같은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주지훈, 추영우, 정재광 등 대세 배우들의 만남은 ‘중증외상센터’의 가장 큰 기대 포인트입니다. 불의에 맞서 싸우는 카리스마 넘치는 의사 백강혁 역을 맡은 주지훈은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JTBC ‘옥씨부인전’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추영우는 백강혁을 따르는 엘리트 펠로우 역을 맡아 주지훈과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21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추영우는 “평소 존경하던 주지훈 선배와 함께 연기하게 되어 영광”이라
2025.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