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저 장가갑니다” 김종국 결혼 발표, ♥예비신부는 누구? (+62억 신혼집)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49)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18일 오전, 김종국은 자신의 팬카페 ‘파피투스’를 통해 자필 편지를 올리며 “저 장가갑니다”라고 직접 발표했다. 그는 “언젠가 이런 글을 쓰게 될 거라 마음속으로 준비는 해왔지만 막상 쓰려니 너무 떨리고 긴장된다”며 솔직한 소감을 밝혔다.
김종국은 올해가 데뷔 30주년임을 언급하며 “앨범은 못 만들었지만 제 반쪽은 만들었다”고 재치 있게 덧붙였다. 이어 “많이 늦었지만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인가 싶다. 잘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팬들의 축하와 응원을 부탁했다.
김종국의 결혼식은 조만간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하는 소규모 비공개 형식으로 치러질 예정이며, 구체적인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서울 모처에서 예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으며 신혼여행은 예정된 방송 일정을 소화한 뒤 떠날 계획이다. 김종국은 자신의 집 마련과 관련해 이미 결혼설이 불거진 바 있다. 그는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 고급 빌라를 약 62억 원에 매입했고, 이를 두고 신혼집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김종국은 한 방송에서 이에 대해 “그거 맞는 얘기다. 준비는 해야지. 집이 없으면 어떻게 하냐”고 솔
2025.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