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낭만 가득! 드라마 ‘도깨비’와 함께 떠나는 강원도 강릉 촬영지 여행[WA Hallyu Tour - 강릉 편]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한국 드라마 ‘도깨비’의 주요 촬영지였던 강원도 강릉 한류투어를 소개합니다. 강릉은 드라마 팬들은 물론 낭만적인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모든 분들에게 더 없이 좋을 아름다운 경관과 맛있는 음식들을 자랑합니다.
1. 영진해변: 도깨비와 지은탁의 운명적인 첫 만남 영진해변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지은탁(김고은)이 처음으로 도깨비 김신(공유)을 소환한, 드라마 전개의 서막을 알리는 운명적인 장소입니다. 빨간 목도리와 메밀꽃을 들고 방사제에 서서 드라마 속 명장면을 재현하는 인증샷은 필수 입니다.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과 푸른 바다의 조화는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하며, ‘도깨비’ 방사제는 인증샷 명소로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해변 주변에는 아기자기한 카페와 맛집들이 즐비하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해질녘 노을은 잊지 못할 감동을 선물하니 꼭 감상해보세요. 또한, 영진해변은 서핑 명소로도 유명하니, 서핑 강습을 받거나 서퍼들의 멋진 모습을 구경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주소는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영진리’로, 주차는 영진해변에는 넓은 공영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약 20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
2024.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