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타짜4’로 스크린 컴백!… 조승우·탑·박정민 잇는 ‘4대 타짜’ 계보 잇는다
WRITE.
2024 11 27 20:00
UPDATE.
2024 11 27 20:00
‘믿고 보는 배우’ 변요한, ‘타짜’ 시리즈 새 주인공 장태영 역 확정!
배우 변요한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영화계 안팎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27일 <더팩트> 취재 결과, 변요한은 ‘타짜4’의 주인공 장태영 역을 제안받고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인생은 아름다워’ 최국희 감독 연출… 싸이더스 제작 ‘막강 라인업’
‘타짜4’는 ‘인생은 아름다워’, ‘국가부도의 날’ 등을 연출한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싸이더스가 제작을 맡아 탄탄한 작품성을 예고하고 있다.
‘타짜’ 시리즈, 흥행 불패 신화 이어갈까… 변요한의 새로운 도전!
허영만 화백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타짜’ 시리즈는 2006년 첫 번째 작품 개봉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조승우 주연의 ‘타짜’, 탑 주연의 ‘타짜: 신의 손’, 박정민 주연의 ‘타짜: 원 아이드 잭’까지 매 작품마다 흥행에 성공하며 한국 영화계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타짜4’에서 변요한은 ‘4대 타짜’ 장태영으로 분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생’·‘미스터 션샤인’·‘자산어보’… 탄탄한 필모그래피 자랑하는 변요한, ‘타짜4’로 또 한 번 연기 변신!
변요한은 영화 ‘감시자들’, ‘소셜포비아’,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충무로 대표 배우로 성장했다. 드라마 ‘미생’, ‘육룡이 나르샤’, ‘미스터 션샤인’ 등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영화 ‘그녀가 죽었다’, ‘파반느’와 드라마 ‘삼식이 삼촌’,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에서 누명을 쓰고 전과자가 된 고정우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연말 연기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온 변요한이 ‘타짜4’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뉴스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