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이윤지는 개인 SNS 계정에 ‘마지막 촬영 아침 종료+종방연 다음날 아침 요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운동을 마친 후 집안 거울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이윤지는 민소매 운동복을 입고 있는 가운데, 탄탄하고 11자 복근이 있는 몸매를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윤지의 사진에 네티즌들은 “몸매 진짜 너~~무 부러워요”, “운동일지 식사일지 다 공개해주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후, 이윤지는 MBC 시트콤 ‘논스톱’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인 논스톱4에 캐스팅 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당시 논스톱은 ‘스타들의 등용문’으로 꼽힐 정도로 많은 스타를 배출했다. 현빈, 조인성, 김정화 등과 함께 이러한 라이징 스타 대열에 오른 이윤지는 영화작품을 통해서는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지만, 드라마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논스톱에 이어 논스톱4, 궁, 열아홉 순정, 대왕 세종, 드림하이, 더킹 투하츠, 왕가네 식구들 등 현대극과 사극을 오가면서 출산을 한 해를 제외한 모든 해에 작품을 내놓으며 한결같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윤지는 자주는 아니더라도 주기적으로 무대에서 관객과 양방향 소통을 하고싶다는 의지를 담아 가끔 연극무대에도 서고 있다.
폭넓은 연기 스텍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이윤지는 2023년 드림팰리스에서 수인 역으로 노메이크업 열연을 펼치며 여우조연상을 받기도 했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2019년부터는 SBS 예능 ‘동상이몽-너는 내운명’에 가족들과 함께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윤지는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서 둘째를 출산하는 과정을 공개하며 주목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