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보조금 줄어든다는데, 어쩌지?” 고민하던 아빠들에게 희소식! 폴스타 코리아가 ‘폴스타 4’ 고객을 위해 통 큰 결단을 내렸다. 전기차 보조금 전액 지원 프로그램 연장에 더해, 삼성카드 최대 4% 캐시백이라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내놓은 것. “보조금 없어도 폴스타 4, 너로 정했다!” 를 외치는 아빠들이 늘고 있다.
폴스타 4 측정면 (출처=폴스타)
“78곳 보조금 동났다!” 폴스타 4, 보조금 없어도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는?

폴스타 4는 지난 8월 출시 이후, 약 4개월 만에 본격적인 출고를 시작했다. 하지만, 이게 웬일? 전국 161곳 지자체 중 절반에 가까운 78곳에서 보조금이 이미 동났다. “보조금 없으면 비싼데...”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폴스타 4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6,690만 원부터 시작하는 매력적인 가격에, 최대 511km 주행 가능한 성능, 게다가 브랜드 최초의 쿠페형 SUV라는 타이틀까지! 아빠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한 매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폴스타 4 측후면 (출처=폴스타)
“보조금 전액 지원에 4% 캐시백까지?” 폴스타 코리아, ‘통 큰’ 승부수

폴스타 코리아는 보조금이 소진된 지역 고객들을 위해, 전기차 보조금 전액 지원 프로그램을 내년 보조금 개시 전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2025년 보조금이 최소 100만 원 이상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지금이 기회!” 라고 외치는 듯한 파격적인 혜택이다. 게다가,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 캐시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폴스타4 측정면 (출처=폴스타)
“5년 무상 보증, 픽업 앤 딜리버리까지?” 아빠들, 폴스타 4로 모여라!

폴스타는 5년 또는 10만km의 일반 부품 보증과 8년 또는 16만km 고전압 배터리 보증을 기본 제공한다. “5년 동안 걱정 없이 타라고?” 여기에 보증 수리 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무상으로 제공하니, “이건 뭐, 아빠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잖아?” 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폴스타 4 측면1 (출처=폴스타)
“쿠페형 SUV의 정석” 폴스타 4, 국내 전기차 시장 뒤흔들까?

폴스타 4는 브랜드 최초의 쿠페형 SUV로, 세련된 디자인과 넉넉한 실내 공간, 그리고 뛰어난 주행 성능을 모두 갖췄다. “디자인, 성능, 가격, 혜택까지! 4박자를 다 갖췄네?” 글로벌 시장은 물론, 국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는 이유다. 과연 폴스타 4는 국내 전기차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수 있을까? 아빠들의 선택, 그리고 폴스타 코리아의 행보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