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디자인 DNA 제대로 장착! K8, 쏘렌토랑 패밀리룩 완성!
이번 스포티지 페이스리프트는 기아의 최신 디자인 언어인 ‘오퍼짓 유나이티드’를 듬뿍 담아 K8, 쏘렌토, 카니발처럼 세련되고 강렬한 인상을 자랑한다. 특히,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으로 눈매를 확 바꿔 존재감을 드러낸다.
수직형 헤드램프와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로 카리스마 넘치는 앞모습을 완성했고, 블랙 패턴으로 마감된 그릴은 입체감까지 더해 마치 야생 동물을 보는 듯한 강렬함을 선사한다.
옆모습은 스포티한 디테일과 새로운 디자인의 휠로 역동적인 느낌을 살렸고, 뒷모습은 ‘ㄷ’자형 테일램프와 수평형 제동등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실내는 첨단 기술의 향연! 신규 디자인 스티어링 휠, ccNC 기반 최신 UI/UX,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지문인증 시스템까지… 마치 미래에서 온 SUV를 타는 듯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워트레인은 기존 라인업을 유지하면서도 최근 트렌드에 맞춰 2.0 디젤 모델은 과감히 삭제! 1.6 가솔린 터보, 1.6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2.0 LPi 모델로 운영될 예정이다.
스포티지 페이스리프트, 준중형 SUV 시장 평정할까?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포티지 페이스리프트! 과연 투싼을 꺾고 준중형 SUV 시장의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까? 10월 공개, 올해 말 또는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스포티지 페이스리프트의 활약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