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노을 배경으로 눈부신 미모 뽐내
요정같은 의상으로 SNS 에서 팬들과 소통

장원영 / 사진 = 장원영 SNS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최근 부산에서의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19일 장원영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부산 좋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그녀는 부산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고층 건물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팬들은 “분위기 너무 좋다”, “덕분에 노을 봐 원영아 고마워”, “부산 왔구나, 맛있는 거 많이 먹고 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게시물에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장원영 / 사진 = 장원영 SNS
장원영 / 사진 = 장원영 SNS
한편, 장원영은 2018년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후, 2021년 12월 아이브로 재데뷔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브의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더블 타이틀곡 ‘아센디오’로 활동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장원영은 오는 12월 27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2024)’에서 배우 류준열, 제로베이스원 멤버 성한빈과 함께 MC로 발탁되어 4년 연속 진행을 맡게 되었다.

장원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해로 9회를 맞이한 아시아 최대 시상식인 ‘AAA’에서 MC로 또 한 번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장원영 / 사진 = 장원영 SNS
장원영 / 사진 = 장원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