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당당 매력 발산, 전남편 정용진 언급도 화제
고현정 / 출처 : 고현정 유튜브
배우 고현정이 데뷔 35주년을 맞아 더욱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섰습니다.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연하 킬러’라는 루머에 대해 “남자 배우들을 막 사귄다는 소문은 정말 어이가 없다”며 웃음으로 일축했습니다.

과거 조인성 등 후배 배우들과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조인성 씨도 눈이 있다”고 재치있게 받아친 고현정은, ‘고현정다움’에 대한 질문에는 “당당하고 솔직하지만, 그 반대의 모습도 있다”며 솔직한 내면을 드러냈습니다.

신비주의 벗고 팬들과 소통, 과거 결혼 생활 회상도
고현정 / 출처 : 고현정 유튜브
고현정은 올해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첫 영상부터 이혼 후 만나지 못했던 자녀들을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고, 웹예능 ‘요정재형’ 출연 이후 자녀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소통을 결심했다는 뒷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또한 도쿄 니혼바시를 방문한 영상에서는 외로웠던 결혼 생활을 회상하며 “혼자였던 시간들이 많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전남편 정용진 신세계 회장과 관련된 스타벅스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등 솔직한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고현정다움’으로 대중 사로잡아, 새로운 전성기 기대
고현정 / 출처 : 고현정 유튜브
고현정은 유튜브 채널 오픈 당시 “주책을 떨 수도 있다”며 걱정하면서도 “예쁘게 봐달라”는 당부를 잊지 않았습니다.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고현정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과연 그녀가 보여줄 ‘고현정다움’이 대중의 마음을 어디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