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하퍼스 바자’ 화보에서 비현실적 외모 자랑
다양한 헤어 스타일로 ‘여신 미모’ 뽐내

고윤정 / 출처 = 고윤정 SNS
배우 고윤정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에서 비현실적인 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23일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은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독보적인 미모를 선보였다.

고윤정은 S컬 웨이브부터 뿌리 볼륨을 강조한 내추럴 웨이브, 물결 웨이브까지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 각기 다른 분위기를 뽐냈다. 헤어 스타일마다 분위기가 달라지는 그녀의 모습은 고윤정의 아름다움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는 플래시가 터질 때마다 스태프들의 찐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출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이번 화보 촬영은 헤어 스타일러 브랜드 ‘보다나’와 함께 진행됐다. 고윤정은 ‘보다나’의 대표적인 세 가지 고데기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에어테크 뿌리볼륨 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를 사용해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필름 촬영에서도 고윤정은 ‘여신’이라는 말이 절로 떠오르는 비주얼로 모두를 매료시켰다.

고윤정과 ‘보다나’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하퍼스 바자 9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컷들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고윤정은 광고 모델로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지에이웍스가 발표한 TVINDEX 자료에 따르면, 고윤정은 광고모델 노출 순위(2024.08.05~2024.08.11)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