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애니메이션 팬들을 열광시킨 ‘귀멸의 칼날’이 2025년, 극장판 ‘무한성편’으로 돌아옵니다! 9일 ‘귀멸의 칼날’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티저 비주얼과 2차 홍보 영상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하늘 높이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이번 극장판은 원작 만화의 최종 국면을 다루는 ‘무한성편’을 3부작으로 제작, 탄지로와 도깨비들의 숨 막히는 최종 결전을 웅장한 스케일로 그려낼 예정입니다. 특히 ‘합동 강화 훈련편’ 마지막 장면으로 구성된 2차 홍보 영상 말미에 등장한 “2025년 극장 개봉”이라는 문구는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진짜 기대된다… 휴지 엄청 챙겨가야 할 듯”, “살아야 할 이유가 늘었다”, “이건 진짜 기다리다 현기증 날 거 같아”, “큰 거 온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귀멸의 칼날’은 도깨비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한 탄지로의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깊은 감동과 화려한 액션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원작 만화는 누적 판매 부수 1억 5000만 부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죠.
국내 배급은 애니플러스 자회사인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가 맡아 진행할 예정입니다. 2025년,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과연 탄지로는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고 무잔을 물리칠 수 있을까요? 벌써부터 2025년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