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겨울 맞이 한정판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출시… “순백의 카리스마 + 강력한 성능 = 완벽 그 자체!”
겨울 모험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역대급 SUV가 등장했다! 바로 지프의 한정판 모델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이다. “이건 못 참지!” 순백의 외관과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스노우 에디션은 겨울철 험난한 지형도 거침없이 달릴 수 있는 최고의 오프로더다. 지프는 겨울 시즌을 맞아 이 특별한 모델을 18대 한정으로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나도 저 차 타고 눈밭을 달리고 싶다!” 스노우 에디션의 매력 속으로 빠져 보자.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화이트 컬러를 테마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동시에 갖췄다. “겨울 풍경이랑 완전 잘 어울리겠는걸?” 화이트 컬러는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미니멀리즘’을 상징하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매력을 선사한다. 스노우 에디션은 화이트 색상의 랭글러 사하라 하드탑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세븐-슬롯 그릴 링, 사이드 미러 캡, 휠, 프론트·리어 범퍼 등 외관 대부분을 화이트 컬러로 통일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눈길, 얼음길도 문제없어!”… 강력한 성능과 안전 사양으로 겨울 모험 완성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최고 출력 272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강력한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하여 일상 주행은 물론, 험난한 오프로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보장한다.
“18대 한정 판매… 서두르지 않으면 늦어!”…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소유 욕구 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