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겨울 맞이 한정판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출시… “순백의 카리스마 + 강력한 성능 = 완벽 그 자체!”

겨울 모험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역대급 SUV가 등장했다! 바로 지프의 한정판 모델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이다. “이건 못 참지!” 순백의 외관과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스노우 에디션은 겨울철 험난한 지형도 거침없이 달릴 수 있는 최고의 오프로더다. 지프는 겨울 시즌을 맞아 이 특별한 모델을 18대 한정으로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나도 저 차 타고 눈밭을 달리고 싶다!” 스노우 에디션의 매력 속으로 빠져 보자.
지프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측정면 (출처=지프)
“화이트 덕후 모여라!”… 순백의 아름다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갖춘 디자인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화이트 컬러를 테마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동시에 갖췄다. “겨울 풍경이랑 완전 잘 어울리겠는걸?” 화이트 컬러는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미니멀리즘’을 상징하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매력을 선사한다. 스노우 에디션은 화이트 색상의 랭글러 사하라 하드탑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세븐-슬롯 그릴 링, 사이드 미러 캡, 휠, 프론트·리어 범퍼 등 외관 대부분을 화이트 컬러로 통일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지프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측면 (출처=지프)
“레드 컬러 포인트가 시선 강탈!” 대담한 레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와 프론트·리어 후크는 강렬한 대비를 이루며 차량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스노우 에디션 전용 배지와 모파 순정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크롬 주유캡은 희소가치를 더하는 요소다.

“눈길, 얼음길도 문제없어!”… 강력한 성능과 안전 사양으로 겨울 모험 완성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최고 출력 272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강력한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하여 일상 주행은 물론, 험난한 오프로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보장한다.
지프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후면 (출처=지프)
“겨울철 눈길 운전도 걱정 없겠네!” 특히 눈길과 얼음길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하는 4WD 시스템과 오프로드 주행 시 일정 속도를 유지해주는 셀렉-스피드 컨트롤 기능은 겨울철 모험을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만들어준다.

“18대 한정 판매… 서두르지 않으면 늦어!”…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소유 욕구 자극
지프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출처=지프)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사하라 하드탑 단일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8490만 원이다. “18대 한정이라니… 서두르지 않으면 늦겠다!” 겨울철 극한의 환경에서도 스타일과 성능, 희소성까지 모두 갖춘 이 모델은 많은 사람들의 소유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과 함께라면 올겨울 눈길 드라이브도 두렵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