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 상부(출처=현대차)
현대차가 전기차 시장에 깜짝 놀랄 만한 신제품을 던졌다! 바로 오프로드 주행에 특화된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다.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이 녀석, 하와이 섬에 있는 세계 최대 활화산 ‘마우나 로아’에서 따왔다. 마치 화산처럼 뜨거운 인기를 예고하는 듯하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특별한 전기차는 단 30대만 한정 판매된다. 희소성을 중시하는 ‘힙스터’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 가격은 4,490만원으로, 일반 코나 일렉트릭보다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특별한 가치를 제공한다.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 정면(출처=현대차)
평범한 전기차는 거부한다! 오프로드 DNA를 깨워라!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는 기존 코나 일렉트릭의 틀을 깨고 오프로드 주행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갖췄다. 16인치 올 터레인 타이어와 무광 검정 휠은 거친 오프로드 환경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마치 등산화를 신은 듯 든든한 느낌!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 측정면(출처=현대차)
차체는 긁힘 방지 기능이 강화된 ‘와일드 & 터프 블랙’ 컬러로 마감되어 험난한 주행 환경에서도 걱정 없다. 각 바퀴에 장착된 머드가드는 진흙탕길 주행 후 세차 걱정을 덜어준다. 이제 마음껏 오프로드를 누벼보자!

“캠핑 갈 때 딱이야!” 아웃도어족을 위한 맞춤형 실내 공간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 실내(출처=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의 실내는 세이지 그린과 옐로우 투톤 컬러로 꾸며져 마치 숲 속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가죽 시트는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청소와 관리가 용이한 고무 재질의 매트는 아웃도어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 2열(출처=현대차)
넓은 트렁크 공간에는 카고 박스, 접이식 시트, 고무 러기지 매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캠핑 장비를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이제 캠핑 갈 때 무엇을 챙길지 고민하지 말고,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에 짐을 싣고 떠나자!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 트렁크(출처=현대차)
강력한 성능으로 오프로드도 거침없이!

64.8kWh 배터리를 탑재한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는 최고 출력 204마력, 1회 충전 최대 주행거리 625km(WLTC 기준)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힘든 산길도, 긴 여정도 문제없다!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 측면(출처=현대차)
현대차는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를 통해 전기차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단순히 친환경적인 이동 수단을 넘어, 아웃도어 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전기차 시대를 열었다.

이제 코나 일렉트릭 마우나 로아와 함께 자연을 탐험하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