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3, 보조금 받고 2천만원대에 겟!
EV3는 기아가 전기차 대중화를 위해 야심 차게 개발한 소형 SUV 모델이다. 최대 501km라는 넉넉한 주행거리를 자랑하며, 첨단 기술과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무장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EV3의 가격은 스탠다드 모델이 4,208만원부터, 롱레인지 모델이 4,650만원부터 시작한다. 여기에 세제 혜택과 국고보조금을 적용하면 스탠다드 모델은 3,995만원, 롱레인지 모델은 4,415만원으로 예상된다.
첨단 기술과 편의사양으로 가득 채운 EV3!
EV3는 현대차그룹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성능과 효율성을 자랑한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씬(THIN) 공조 시스템, 차세대 열관리 시스템, 듀얼 흡열 방식의 히트펌프 등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강력한 성능과 빠른 충전 속도까지!
EV3는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28.8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급속 충전 시 배터리 1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단 31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EV3, 전기차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게임 체인저!
기아 EV3는 뛰어난 가격 경쟁력, 긴 주행거리, 첨단 기술, 다양한 편의사양까지 모두 갖춘 매력적인 전기 SUV다. 국고보조금과 지자체 보조금 혜택까지 더해져 2천만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은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다. EV3는 전기차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게임 체인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