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페형 SUV, 폴스타 4… 압도적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국내 시장 출격!
폴스타 4 측정면 (출처=폴스타)
폴스타 4 측면 (출처=폴스타)
폴스타 4는 ‘없는 게 더 좋을 수도 있다’는 파격적인 디자인 철학을 보여준다. 바로 리어 윈도우를 없앤 것이다! “뒷좌석은 어떻게 보지?”라는 걱정은 날려버려도 좋다. 후방 카메라를 통해 넓고 선명한 후방 시야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폴스타 4 측후면 (출처=폴스타)
폴스타 4 후면 (출처=폴스타)
폴스타 4는 최대 511km를 주행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를 탑재했다. “전기차는 주행거리가 짧다”는 편견을 완전히 깨부순 것이다. 게다가 100kWh 배터리와 200kW 모터를 결합한 싱글 모터 모델은 6,69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었다.
폴스타 4 디스플레이 (출처=폴스타)
“편안함 그 자체” 럭셔리한 실내 공간과 첨단 편의 사양
폴스타 4는 단순히 ‘잘 달리는 전기차’를 넘어 ‘럭셔리한 이동 수단’을 지향한다. 앞좌석과 뒷좌석 모두에 전동 시트를 적용하고,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탑승객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뒷좌석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는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가 따로 없네!”라는 감탄을 자아낼 정도다. 폴스타는 “폴스타 4와 함께라면 매일매일이 특별한 여행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폴스타 4 실내 (출처=폴스타)
폴스타 4는 쿠페형 SUV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로서 폴스타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폴스타 4 측정면 (출처=폴스타)
폴스타 4 측면1 (출처=폴스타)
동치승 기자 dong@news-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