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이슈
서인영, 파경 아픔 딛고 1월 화려한 컴백! “이혼 소송? 신경 쓰지 않아요!”
‘원조 센 언니’ 서인영, 윤일상과 손잡고 가요계 복귀… 솔직 당당, 더욱 강력해진 카리스마로 대중 사로잡을까? 가수 서인영이 이혼의 아픔을 딛고 가요계에 화려하게 컴백한다.
27일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는 “서인영이 내년 1월 신곡 발매를 목표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오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히트곡 메이커 윤일상 작곡가와 손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일상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서인영의 파워풀한 보컬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서인영의 이혼 소송에 대해서도 처음으로 공식 입장을 밝혔다. “현재 이혼 소송은 계속 진행 중이며, 결과가 나오는 대로 입장을 전하겠다”고 전하며, “하지만 이혼 소송에 얽매이지 않고 가수 활동에 전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서인영은 지난해 2월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결혼 1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7개월 만에 불거진 첫 이혼설 당시에는 “이혼은 아니다”라며 부인했지만, 이후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인 사실이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002년 쥬얼리로 데뷔한 서인영
2024.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