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교황님 전용 전기차? ” 벤츠, 473km 달리는 ‘포프모빌’ 공개… “세상에서 가장 거룩한 SUV 납시오!”
메르세데스-벤츠가 세상에서 가장 거룩한 SUV, ‘포프모빌’을 공개했다. “교황님 전용 전기차라고?” 이번에 공개된 포프모빌은 전기차 기반으로 제작되어 친환경 시대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준다. 벤츠는 1930년부터 교황을 위한 의전 차량을 만들어 왔으며, 특히 1980년대부터는 G-클래스를 꾸준히 사용해 왔다. “G-클래스는 교황님도 인정한 차?” 하지만 이번 포프모빌은 기존 G-클래스와는 다르다. 전기차 기술과 교황을 위한 특별한 기능들이 더해져 더욱 특별하고 의미있는 차로 탄생했다. “세상에서 가장 거룩한 SUV” 포프모빌을 자세히 알아보자. “G-클래스 전기차 버전이 포프모빌?”… 인휠 모터 장착으로 효율성 UP!
새로운 포프모빌은 G-클래스 EQ 기술을 기반으로 개조되었다. “G-클래스 전기차 버전이 포프모빌이라니!” G-클래스의 전기차 기술은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특히 인휠 모터를 장착하여 주행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교황님도 이제 전기차 타시는 건가?” 차체는 저속 주행에 최적화되어 교황이 대중과 소통하는 동안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을 보장한다. “역시 벤츠는 달라도 뭔가 다르네!” “교황님을 위한 특별한 좌석까지!”… 높이 조절 가능한
2024.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