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기아 EV5 GT 라인, 중국서 깜짝 데뷔! “이 녀석, 물건이네!”… 국내 출시는 언제?
기아가 중국 전기차 시장에 강력한 한 방을 날렸다. 바로 ‘EV5 GT 라인’을 깜짝 공개하며 준중형 전기 SUV 시장 장악에 나선 것이다. EV6와 EV9으로 이어지는 기아 전동화 전략의 핵심 모델인 EV5 GT 라인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향상된 성능, 혁신적인 실내 공간 활용으로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벌써부터 “국내 출시는 언제?”라는 문의가 쏟아지는 가운데, EV5 GT 라인의 매력을 낱낱이 파헤쳐 보자.
“블랙 카리스마 폭발!”… 강렬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시선 집중
EV5 GT 라인은 “나는 평범한 SUV가 아니다!”라고 외치는 듯한 강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면부는 블랙 컬러를 강조한 디자인 요소와 역동적인 라인으로 스포티함을 극대화했고, 범퍼 하단의 공기흡입구와 디지털 타이거 페이스 그릴은 강인한 SUV의 이미지를 뿜어낸다. 측면은 간결하면서도 대담한 라인과 20인치 알루미늄 합금 휠이 조화를 이루며 역동적인 실루엣을 완성했고, 후면부는 세로형 테일램프와 블랙 컬러 디퓨저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면서도 GT 라인 전용 배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운전석에 앉는 순간, 심장이 뛴다!”… 스포티함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실
2024.11.30